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3W-04B10P05




飛上하는 충청지부!

- 충청지부장단 박현진, 안상만




  안녕하세요?飛上하는 충청지부! YLC 8th 운영진 충청지부장단 박현진, 안상만입니다. 이렇게 웹진을 통해 YLCer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서 반갑습니다.

저희 충청지부는 무척이나 신나고 재미있는 회원들이 많은 지부입니다. 일단 지부장과 부지부장을 필두로 회원들 모두가 만나기만 하면 즐거운 비명을 지릅니다.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일주일에 한 번씩 만나서 함께 스터디도 하고 강연도 듣곤 합니다. 모두들 열정이 넘쳐서 서울에서 열리는 열린 강연회도 마다 하지 않고 간답니다. 이렇게 치열하게 살아가는 우리 충청지부 멋있지 않나요? 언제나 열심인 회원 분들을 볼 때면 저흰 때론 부모님 마음처럼 흐뭇하기도 하답니다.


충청지부에는 ‘YLC 증권’이라는 자율 포럼이 있답니다. ‘돈을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다루어보자’ 라는 취지로 만들어진 금융 포럼이에요. 다들 재테크에 관한 지식에 한 발짝 앞서나가 금융에 대한 지식도 쌓고, 모의 연습도 해 보는 포럼으로 지부 내에서도 인기가 많답니다. 특히 시삽님께서 열심히 해주셔서 늘 감사히 생각하고 있죠.

  우리 충청지부장단은 YLC 9기 면접 동기로서 면접 때부터 서로가 결코 평범하거나 호락호락한 대상이 아님을 알았죠. 가끔은 덤앤 더머처럼 놀기도 하고, 때론 라이트 형제처럼 멋진 비행기를 만들어 냅니다. 저희는 이렇게 서로를 서포트 하면서 화목한 충청지부를 이끌어 나가고 있답니다. 물론 메이트 회원님들, 학교 대표 분 들, 자율 포럼 시삽님들이 도와주셔서 더욱 긴밀한 운영이 가능한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겠죠?

To. 10기 YLCer!


10기 회원 여러분, 대학생 시절 가장 중요한 것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람‘됨됨이’를 배우는 일이라고 봅니다. 보다 많은 일을 경험하고, 그 속에서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을 배우고, 보다 멋진 미래를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그 기반을 닦아 놓는 것이라고 봅니다. 그것이 미래의 리더로서 갖춰야 할 기본적인 자질이겠지요.


  다시는 오지 않을 이 시간을 위해 YLCer 여러분, 지금 이 순간에 치열하게 투자하십시오.



글  충청지부장단



Comment

  1. 보람:) 2006.11.16 02:21 신고

    현진언니 예뻐요 *_*

  2. Reira 2006.11.16 21:59 신고

    우리 겸둥이 현진잉♥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