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3W-04B10P03




우리는 동갑내기 친구!

– 경남지부장단 윤영철, 이아름




  “일단 저희 소개를 하자면 아무래도 같은 대학(부산대)을 다니다 보니 자주 볼 기회가 많았고 동갑이라 편해서 친해졌어요. 그래서 다른 부산대 YLCer들과 함께 학교에서 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도 했구요.” 그렇다, 그들은 85년생 동갑내기 친구이다. 이 둘은 프레젠테이션 포럼에 참여하면서 많은 얘기를 나누며 YLC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그러다가 1학기 말 지부장 윤영철군은 프레젠테이션 포럼을 열심히 참여한 덕에 시삽으로 뽑혔고, 부지부장 이아름양은 YLCer들과 함께 영어 공부하고 싶은 생각에 토익 포럼을 만들어 시삽이 되었다고 한다.

“동갑이다 보니 말도 잘 통하고 일이 있을 때마다 솔직하게 얘기해요. 일도 서로 더 많이 분담해서 서로에게 부담 안 주려고 하구요. 서로를 굉장히 든든하게 생각하고 신뢰하고 있기 때문에 편한 마음으로 함께 일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처음의 초심과 열정을 잃지 말고 열심히 하고 싶어요.” 믿음직한 지부장 윤영철군과 똑 부러지게 일하는 부지부장 이아름양이 있어 이번 학기 경남지부의 미래는 더욱 밝게만 느껴진다.


  경남지부는 그 명칭은 경남지부이긴 하지만 부산 소재의 학생들이 대부분이라고 한다. 물론 경남 소재 대학생들도 몇 있긴 하지만 소수이기 때문에 포럼들은 대개 부산에 있는 대학에서 이뤄진다. 회원들이 여기저기 분포되어있는 다른 전국지부에 비해 대부분의 지부원들이 한 도시(부산)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포럼 뿐만 아니라 다른 모임도 가지기 매우 편하다고.

뿐만 아니라 경남 지부원들은 모두 하나라도 더 알고 싶어하고 배우고 싶어하는 열정으로 가득하단다. 함께 공모전을 준비하는 일도 많고 같이 여행을 가는 경우도 많다. 수도권 지부에서 보면 정말 부러울 따름이다. 경남지부는 이런 만남의 용이성 때문에 지부원들 간의 관계가 돈독하고 가까운 편이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분위기,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싶다는 경남지부장단의 바람처럼 하루하루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 

  “무엇보다도 양질의 포럼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싶어요. 모두들 열정과 재능으로 똘똘 뭉쳐있어요. 그렇기에 모두의 능력을 더 향상시키고 발휘할 수 있도록 좋은 내용의 포럼과 강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국지부에서는 처음으로 열린 강연회도 계획하고 있구요. 또한 회원들이 포럼 뿐만 아니라 여러 친목 모임, MT등을 통해서 더 가까워 지도록 도와주고 싶어요. 그래서 함께 공모전도 준비하고 멘토링도 해주면서 친목 뿐만 아니라 실력도 함께 쌓았으면 합니다. 

  “어디서든, 어떤 일이든 뿌린 만큼 거둔다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아무리 좋은 사람 많고 유익한 프로그램 많은 YLC라고 해도 자신이 열심히 활동하지 않으면 그만큼 얻을 수 있는 것도 많지 않을 거에요. YLC는 그 어느 것보다 유익한 활동이고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 장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함께 열심히 활동했으면 좋겠어요. 그러면서 인맥도 쌓고 실력도 향상시키며 함께 win-win했으면 합니다.”



글 경남지부장단








편집

Comment

  1. 식탐 2006.11.16 10:38 신고

    둘이 이참에 잘 해봐 ㅎㅎ

  2. 장동건 2006.11.16 13:33 신고

    사진 진짜 잘나와따~ㅋ

  3. 쿠마짱 2006.11.25 23:53 신고

    와 경남지부장단 왜이리 멋있는거야^^ 지부장 넘 잘생겼네... 부지부장은 너무이쁘네^^ 공주야공주.......히메라고 불러야겠어..아름히메^^
    ㅎㅎㅎㅎ
    경남지부 잘 이끌어 줘서 고맙고^^ 영철사마와 아름히메가있어서..경남지부가 다른 지부들보다 더 좋은거 같은데^^

    멋진사람들과 정있는 경남지부 화이팅~~~

    아름히메..전 성공하겠죠^^

  4. 2006.11.26 20:19 신고

    ㅋㅋ 너무나 든든한 우리 영철이랑 아름이♡
    늘 수고하는 니네 모습에 감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어울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관상쟁이 2006.11.26 22:55 신고

    경남지부 지부장님,부지부장님 인상이 너무 좋으시다~
    어딜가도 사랑받을 타입이야 ㅎㅎㅎ

  6. 붕어빵 2006.11.28 01:04 신고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멋진 두사람~~완전 최고다~~

    궁합보러 함 가봐라

  7. 경남지부미모 2006.11.28 10:48 신고

    너무나 머찐~ 경남지부장단~~~~ㅎㅎ
    너무나 고생~ 많은 경남지부장단~~~ㅎㅎ
    당신들이 참으로 자랑스러워요~~~ *^^*

  8. ^^ 2006.12.02 09:47 신고

    멋져요~~
    이뻐요~~
    자랑스러워요.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