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3W-04B10P02




                         

  “작지만 강한 전라지부입니다!

                                                               - 전라지부장단 박창윤, 유수만    

 



전라지부는요,

안녕하세요! 작지만 강한 ‘YLC 전라지부’입니다. 그 안에서 한 사람, 한 사람이 여러 분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다면... “강하고 담대하며 누구에게나 믿음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라.”는 말처럼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YLC‘를 대표하는 사람이 되기를 소망해봅니다. 비록 지금은 새로이 시작하는 단계로서 미약한 존재이지만, 가까운 훗날, ’YLC‘를 대표하는 강한 지부로서 새로이 거듭나기를 꿈꿉니다.


  여러분, YLC라는 이름은 여러분께 어떤 존재인가요? 저희에게 있어서 ‘YLC’라는 존재는 ‘행복’입니다. 왜냐구요? YLC에는 새로운 친구, 새로운 변화, 함께하면 행복하고 좋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슷한 사고방식과 깊은 열정,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멋진 사람들과 빠른 속도로 친밀하게 지낼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여러분들이 ‘YLC’를 통해 내실있고 세상에 밝은 힘이 되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할 수 있다.”가 아닌 “될 수 있다.”라고 생각하고 말하는건 어떨까요? 보다 긍정적으로 또한 단순히 ‘꿈’에 지나는 것이 아닌 실현 가능한 ‘목표’로 하나 하나 성공해 나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만약 현재 자신의 상황이 어려울지라도 자신보다 더 불행한 사람이 있음을 항상 생각하십시오. 꾸준한 노력이라면 어떤 상황이든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 이제 “그래! 난 할 수 있어!”가 아닌 “그래! 난 될 수 있어!”라고 외쳐 보시겠어요?“


To. 10기 YLCer!

“네 시작은 비록 미약 하였지만, 나중은 심히 창대 하리라.” 어제 보다 오늘, 오늘 보다 내일, 보다 의미 있는 하루를 살아가려 언제나 노력합니다. 새로이 시작하는 단계로서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또 그 안에서 의미를 가진 무언가를 찾아가는 일이 저희 모두의 과제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하지요. 하지만 보이지 않는 노력 그 자체는 일견 지루하고 험난한 기다림의 연속일 수 있습니다. 또한 그러는 과정에서 포기할 때가 많습니다. 모든 것을 가지고 싶지만 그럴 수 없을 때도 있습니다.


  일 할 때는 일, 사랑 할 때는 사랑, 학업 할 때는 학업 등으로 세상은 공정하기 때문입니다. 때론 불공평할 때도 있지만, 표면적으로는 공정합니다. 그 점을 감수하며 저희 모두는 목표를 향하여 달려갈 것입니다. 후에 저희들의 목표가 이뤄지고 제 인생에 있어서 저희들의 삶이 성공한 삶이 된다면, YLC의 선배기수로써 YLC의 새로운 후배님들께 제 목표가 무엇이었는지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 저희들의 목표가 무엇인지 모르시죠? 언제 이루어질지도 알 수 없습니다. 20년이 걸릴지도 모르고, 30년이 걸릴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YLC는 저희들의 목표가 이뤄진 후에도 변함없이 그대로일 것입니다.
사랑합니다. YLC!


글 전라지부장단




Comment

  1. charkissos 2006.12.22 17:43 신고

    무플방지위원회 전라지부에서 나왔습니다 ㅋ

  2. ㅋㅋㅋ쵝오!!

  3. 유수만 2007.01.27 15:24 신고

    헐..이 글 이제야 봤습니다...ㅠ.ㅠ


티스토리 툴바